본문 바로가기
  • 초부득3 - 어제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
  • 꿈이 현실이 되는 날까지
뻘소리

내가 플레이해본 게임 리스트

by 금의야행 2021. 10. 29.

시기 무관으로 생각나는대로 적어보겠습니다.

 

우선 스팀 게임:

 

포르자 호라이즌 4

토탈워 시리즈 (워해머1,2, 롬 1,2,  삼국, 쇼군2)

팩토리오

시티즈 스카이라인

바이오쇼크 시리즈

어새신 크리드 시리즈

배틀라이트 - aos형 배틀로얄게임

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

도타 2

다크소울 3

디스가이아

다이슨 스피어 프로그램 - 우주 버젼 팩토리오

폴아웃 4

GTA 4

그리드 2 - 레이싱 게임

인서젼시 - 아프간 전쟁 배경 fps

몬스터 헌터 월드

페이퍼 플리즈

플래닛 사이트 2

프로미넌스 포커

PUBG

림월드

문명 5,6

신스 오브 솔라 엠파이어 : 우주 문명

슈퍼 헥사곤

철권 7

테라리아

totally accurate battleground -유사배그

트로피코 4

포탈 1,2

 

기억나는 PC 게임

 

블랙 엔 화이트 2 

스타크래프트

워크래프트

배틀필드 시리즈

마인크래프트

디아블로 2,3

심즈

롤러코스터 타이쿤

주 타이쿤

에이지 오브 엠파이어

매스이펙트

스타워즈 배틀 프론트 = 배틀필드같은 스타워즈 fps게임

 

기억나는 콘솔 게임

포켓몬스터 - 게임보이

몬스터 헌터 - psp

하데스 - 스위치

 

 

기억나는 온라인 게임

마비노기

메이플스토리

카트라이더

와우

아이온

테일즈위버

테라

던파

서든어택

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

워록

마비노기 영웅전

블레이드 엔 소울

월드 오브 탱크

 

 

기억나는 모바일 게임

 

카운터사이드(애증)

댓글